카테고리 없음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웹 호스팅 조언

마우스낙서장인 2020. 7. 20. 12:17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웹 호스팅 조언



당신은 당신의 웹 호스팅 청구서를 몇 번이나 보고 매달 지불하는 금액에 움츠러들었는가? 귀사에 지불하는 가격이 예산 범위 내에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가?



호스팅 서비스를 조사하여 어떤 종류의 웹 사이트를 제공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일부 무료 호스팅 사이트에서는 고유한 언어 스크립트를 추가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동적 스크립팅이 가능한 페이지가 필요한 경우 여유가 있는 유료 호스팅 서비스를 찾는 것이 좋다.




웹 호스팅 회사를 선택할 때 대상으로 하는 특정 대상 청중의 국가에 상주하는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이 영국에 있다면, 당신의 웹 호스트도 영국에 그들의 헤드쿼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고려 중인 웹 호스트의 보안 조치에 대해 질문할 시간을 가져야 한다.


오늘날, 수많은 위협이 존재하고 웹사이트는 공격의 대상이 된다.


호스트가 DDoS 공격과 같은 일반적인 위협에 대처할 수 있는 절차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


DDoS 이벤트와 같은 공격에 대해 어떤 종류의 안전장치가 마련되어 있는지, 그리고 그러한 안전장치가 발생할 경우 어떻게 대처할지 질문한다.




더 긴 서비스 기간 동안 미리 지불하는 대신 월별 웹 호스팅 요금 청구에 등록하십시오.


나중 몇 달 동안 장사가 얼마나 잘 될지는 알 수 없다.


웹 호스트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저하되거나 웹 사이트가 웹 호스트의 기능을 벗어난 서비스를 요구하거나 예상치 못한 이유로 계정을 닫을 수도 있다.


이 경우 각각 선불한 달에는 환불을 받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무료 웹 호스트를 보고 있는가? 대부분의 무료 호스트는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특히 파일 백업에 부지런하십시오.


그것은 웹사이트 호스팅에 드는 비용 절감의 일부에 불과하다.


사이트를 사라지게 할 수 있는 일이 생기면 직접 전체 백업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SSC나 보안 서버 인증서는 그 값어치가 있으니, 당신의 웹 호스팅 계정으로 하나를 고르십시오.


그런 다음 사이트에 단추를 추가하면 방문자에게 보안 구역에 들어갔다는 통지를 받게 된다.


이것은 그들이 어떤 거래든 당신과 당신의 사이트를 신뢰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




많은 웹 호스트에서는 사용자 자신의 정보를 백업해야 한다.


백업을 생성해야 하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웹 호스트의 사용 조건을 준수하고 둘째, 모든 날짜를 안전하게 백업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무슨 일이 생길 경우에도 사이트를 계속 보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숨겨진 비용과 수수료에 속지 않도록 하십시오.


많은 제공자들은 최저가격을 자랑하지만 수수료, 할증료, 벌금에 대한 정보는 포함하지 않는다.


귀하가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 및 이러한 기능 보유와 관련된 추가 비용에 대해 고려하고 있는 회사를 철저히 조사함으로써 불쾌한 놀라움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이러한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의 모든 필요를 공정한 가격에 해결하는 최선의 계획을 발견할 수 있다.




Linux와 Windows는 둘 다 인기 있는 플랫폼이며, 각각은 많은 웹 호스트에서 개별적으로 사용된다.


만약 당신이 익숙했던 것과는 다른 특징을 사용하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을 위한 조정일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Linux 서버를 사용하는 호스트는 Windows를 사용하는 호스트보다 비용이 적게 든다.




웹 호스트로부터 기대하는 모든 것을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 있다.


좋은 온라인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양질의 웹호스트를 보유하는 것이 필수적이지만 그렇다고 돈이 많이 든다는 뜻은 아니다.


여기에 통찰력을 적용하여 요구에 맞는 완벽한 웹 호스트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