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소를 더 희고 밝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팁

마우스낙서장인 2020. 7. 20. 12:20


미소를 더 희고 밝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팁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큰 노력 없이도 더 밝고 더 밝은 미소를 쉽게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치아를 얻기 위해 가능한 모든 지식을 얻으십시오.


시간을 내어 무엇이 가능한지 알아봄으로써, 빠른 시간 내에 인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시작하는데 도움이 되는 많은 팁을 가지고 있다.




미백 치료 전에 적절한 치과 청소가 필요하다.


다른 많은 유사한 개념들과 마찬가지로, 미소를 위해 잘 정의된 목표를 가지고 일상적인 스케줄을 설정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다.


보험이 이 부분을 커버해야 하기 때문에 약속을 꼭 지켜야 해.




치아 미백 스트립은 저렴한 가격에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다.


이 스트립들은 치아의 표면 얼룩을 청소하는 것으로 효과가 있다.


미백 스트립이 잠시 유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결과를 내놓지 못해 인기를 잃고 있다.




이를 닦을 때는 베이킹 소다를 사용해야 한다.


베이킹 소다수는 자연스럽게 치아를 희게 하고 변색된 치아를 자연적으로 치료하는 역할을 한다.


베이킹 소다는 부드럽게 빗지 않으면 입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의 치과의사는 여러분의 치아나 잇몸에 해를 끼치지 않고 집에서 어떤 미백법이 효과적인지에 대한 그의 의견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제품보다 효과가 좋은 제품도 있고, 치과 의사에게 확인하는 것도 가장 효과가 좋은 제품을 찾는 좋은 방법이다.




치아가 가늘어지도록 물을 많이 마셔라.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은 얼룩이 생기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되고 여러분의 치아를 신선하게 헹구게 할 것이다.


특히 식사와 함께, 그리고 직후에 물을 마시는 습관을 들이라.




치아 미백 제품을 사용하면서 치아가 민감해지고 있다고 느끼면 한 번에 중단한다.


치아에 실제 손상을 줄 수 있으니 치과의사의 조언이 필요하다.


당신의 치과의사는 당신을 위한 최선의 선택을 하도록 도울 수 있다.




치즈와 다른 해파리를 먹는 것은 에나멜에 좋다.


연구에 따르면 치즈에 내재된 칼슘은 치아 에나멜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강한 에나멜을 가지고 있을 때, 치아가 튼튼해지고, 휘어지며 전체적으로 아름다워지기 때문에, 이 간식을 매주 몇 번씩 식단에 넣으세요.




만약 여러분이 하루에 몇 번 미백 치약을 사용해 볼 수 있는 만큼 여러분의 치아를 하얗게 하려고 한다면.


이 치약을 사용하여 이를 닦을 때, 그것은 문지르기 때문에 얼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룩이 사라지기 시작하면서 더 밝은 치아를 갖게 될 것이다.




하루에 적어도 두 번은 이를 닦고 치실로 닦아야 치아가 희어지도록 도와야 한다.


칫솔질이나 치실을 사용하면 치아가 변색되는 플라그와 치석이 제거된다.


식사 후에는 반드시 치실질을 하고 양치질을 해야 한다.




만약 네가 치아가 필요하다면, 네가 가장 먼저 봐야 할 사람은 치과 의사야.


치아 미백은 미소의 색깔 이상의 영향을 줄 수 있다.


치과의사의 충고를 듣지 않으면, 치아와 일반적인 구강 건강을 해칠 위험이 있다.


이 때문에 반드시 치과에 가서 치아 미백 계획을 결정하도록 해야 한다.




치아 표면에 바셀린을 문질러 얼룩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이것은 정확히 맛보는 것은 아니지만 몇 시간 동안 얼룩 방지 장벽을 형성한다.




이제 여러분은 이를 희게 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전략을 가지고 있으므로, 여러분은 이미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기 시작해야 한다.


여러분이 여기서 배운 모든 것이 여러분의 치아를 희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므로 여러분이 항상 새로운 지식을 찾고 가능하면 언제나 그것을 적용하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